성남지부 행복한 설맞이(위러브-회장 장길자) 봉사활동 소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지부 소식이 전국적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성남중원지부 소식을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일대 11개 동에 거주하는 이웃들을 위한 설 선물로 생필품 110세트를 지원했습니다.
앞서 3일에는 강서구 공항동 주민센터를 찾은 회원들이 “관내 홀몸 어르신들이 새해 첫 명절을 소외감 대신 함께하는 기쁨으로 보내시면 좋겠다”며 김과 식용유 등 식료품 70세트를 선물했다. 동대문구, 종로구, 강동구, 영등포구 등 서울 곳곳의 관공서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이불과 쌀, 식료품 및 생필품 세트, 성금 등이 답지됐다.
위러브유가 건네는 나눔의 손길은 서울과 수도권을 넘어 강원권과 충청·호남·영남권 각지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설을 맞아 ‘이웃과 함께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자’는 취지로 정성스런 선물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는 것. 이를 통해 저소득가정과 소년소녀가정, 독거노인가정,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 복지 소외 가정들의 마음이 이들이 전하는 어머니 사랑으로 풍성해지고 있다.
강원도 강릉에서는 회원들이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기매트와 극세사 이불, 라면, 생필품 등을 전하며 따뜻한 위로를 함께 건넸다. 이처럼 다양한 성품을 기탁한 데는 미리 주민센터를 통해 독거노인가정 30세대에 가장 필요한 내용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세심한 정성과 배려가 있었다. 전북 군산의 회원들은 지역 내 독거노인가정 15세대에 포근한 이불과 라면, 식용유 세트를 선물해 어르신들의 마음에 감동을 안겨드렸다. 경북 안동에서는 다문화가정과 독거노인가정 등에 전해달라며 시청에 20kg 분량의 쌀 30포를 기탁하기도 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해마다 설, 추석 등 명절이 되면 사회적
소외감과 외로움으로 힘겨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있다. 평소에도 심장병·희귀병 어린이돕기를 비롯해 독거노인가정 위문,
사진 및 기사 출처(앤디앤뉴스) :
http://www.nd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