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u

설맞이 이웃돕기-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안동지부소식

행복이1 2016. 2. 7. 00:22
 
이메일프린트퍼가기글자크기 원래대로글자크기 크게글자크기 작게

출처(안동신문) 

(사)국제위러브유안동본부, 설 명절 맞아 이웃돕기 물품 전달
2016-02-04 오후 6:10:06 조승엽 기자 mail csy7321@empas.com

(사)국제위러브유안동본부(회장 장길자) , 설 명절 맞아 이웃돕기 물품 전달

“건강하고 행복한 설 보내세요.

”설맞이 사랑 나눔

 

 

(사)국제위러브유안동본부(지부장 류성우)회원들은 지난 3일 안동시청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이웃돕기 물품으로 백미 600㎏(백미60포대)을 전달했다.

설 명절을 앞두고 낯선 타국에서 가족을 이루고 열심히 살아가는 다문화 가족들과 명절이 되면 더욱 쓸쓸하고 외로운 독거노인들에게 정성을 모아 사랑이 가득 담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매년 설과 추석 등 명절이 되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복지활동을 해온 위러브유는 평소에도 심장병. 희귀병어린이돕기, 다문화 가정지원, 김장 및 연탄 나눔 행사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저소득가정, 소년소녀가정, 독거노인가정, 한 부모가정, 장애인가정 등 복지 소외가정에 쌀과 떡국, 이불, 각종 식료품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우리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 또 이들은 무료급식 자원봉사는 물론 해외에서도 힘이 되고 있다.

지난해 대지진이 발생한 네팔에서도 현지국민들을 위해 천막과 쌀, 생수, 라면 등 1억 원 상당의 구호품을 긴급 지원했고 회원들이 솔선수범해 피해복구와 사상자 구조 등에 나서 세계적인 귀감이 됐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이 되면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소외감 등으로 힘겨워지는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모으는데 회원들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안동시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명절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뜻있는 독지가와 기관 단체에서 온정의 손길이 계속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안동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6-02-04 18:10 송고

 

기사출처(안동신문) : http://www.andongnews.net/coding/news.aspx/1/1/27856